테크노밸리

내돈내산) 마이니타이머 1년+@후기 (feat. 공시생(고시생)타이머) 본문

제품후기 ( 오로지 내돈내산 )

내돈내산) 마이니타이머 1년+@후기 (feat. 공시생(고시생)타이머)

메슈 2024. 8. 27. 04:48
반응형
SMALL
SMALL


마이니타이머/마이니타이머내돈내산/공시생타이머/고시생타이머/마이니시계/시각화시계/인터벌시계/공시시계/공시타이머/고시타이머/수험시계/수험타이머/수능공부/수능연습타이머/공시생

 
뜬금없는 소리지만,,, 그랬고 지금도 그렇지만 그 공시(고시)는 문턱이 높고 

제게 주어진 자본금은 지극히 제한적이기때문에 

저는 지금 돈모으기를 빡세게 하는중인데요 

.
.
.
 

이뿌죠...?
 
여하튼 작년에는 이 마이니 타이머를 고시를 위해서 구입했지만 

지금은 집에서 일할때 사용하고 있어요 인터벌이나 휴식용으로 쓰구있어요 
 

 
 

이건 작년 기준의 가격이구요,,, 제가 살때는 요정도의 가격이었습니다. 
솔직히 저렴한 가격은 아닌게 맞기는 합니다... 
 
그러나 , 성능이나 활용도면에서 생각해보면 제게는 당시 마이니가 정말 좋은 선택이었답니다 :)

아마 유튜브 어딘가에서 (스윗미 같은데에서... ) 이 타이머를 보고 오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도 그중 한명이랍니다 ㅎ.ㅎ

 
마이니 타이머는 여러가지 색상들이 있었구요 ,

파스텔톤이 주를 이루고 있어서 여자들이 호감가질만한 취향이에요 
 
제 마음도 저 컬러들에 꽂혀버렸지요 ㅎ.ㅎ 
 
그중에서도 저는 파스텔 마린을 선택했구요 !
 

 
 

 
진짜 이 영롱한 자태를 보세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
 
사실 마이니타이머를 처음 구매할 당시에는 이걸 내가 왜사나 
그냥 디자인에만 현혹된게 아닌가 싶기도 했는데요 
 

그렇지가 않더라고요,,, 저는 어릴때부터 일본어, 중국어 자격증을 계속 따고 

지금은 영어도 깊이 공부해서 성적들을 만들고 있는데요 
 
 

 
누가 시켜서 하고 있는게 아니라 외국어 공부가 취미이고 너무 좋아서 하는거에요 

그래서 지금 당장에는 자본을 모으기 위해서 일하는데에 쓰고 있지만 

공부를 좋아하고 원래부터 습관화돼있는 제게 있어서는 이만한 것도 없더군요
 
일단 이거 덕분에 시계를 잘 보지 않게되면서도 공부에 집중할 수 있게 됐습니다. 
 

그저 타이머가 다 갈때까지, 즉, 마이니 타이머의 색상이 모두 접혀 안보일때까지 
제가 열심히 , 최대한 시간을 맞춰서 하면 된다는 생각으로 
"어 몇 분 남았다, 어 ,,, " 라면서 숫자 단위로 생각하면서 초조해하지 않게 돼서 
문제를 풀거나 공부할때 마음이 좀 더 편했습니다. 
 
그리고 파스텔톤의 색도 한몫했구요...
 

 

 

마이니타이머 조작영상입니다
너무 간단명료하면서도 예쁘지 않나요 ?
 
마이니 타이머의 특별한 인터벌 기능이 있는데요 
예를들면 1시간 공부하고 20분쉬는걸 3세트하고싶으면 
타이머에서 설정만 해주신다면 그렇게 할 수 있답니다

 
자동으로 얘가 공부할 시간, 쉴시간을 알아서 알려줍니다 

물론 그걸 정하는건 여러분들이구요 !
그래서 "조금만 더 쉬자... " 라는게 없어졌습니다 제 멘토인셈이죠 !
 

 
 
제가 마이니타이머를 얼마나 마음에 들어했냐면요 
지인에게도 생일선물로 사드렸었습니다...
 
지인께는 색상을 어떤 색을 좋아하시는지만 여쭈어봤고
이걸로 골라서 사서 서프라이즈 해드렸습니다 
 

 
뭔가 캡처된것이 임티가 하나도 안나와서 마음에 안들어보인다고 생각할수 있는데요 
절대아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중간에 향수사진때문에 그렇습니다 ㅎ.ㅎ
 
엄청 좋아해주셔서 저도 너무 기뻤습니다... 


이쯤에서 장단점을 정리해봅시다

😋장점

(1) 너무 예쁘다
(2) 이게 방에 있으면 인테리어 중심이되어버림
(3) 인터벌기능 너무 좋아서 공부고수돼버림
(4) 공부하는 사람 선물로 이만한거 없음



_

😵단점


(1)비쌈!


 
 
공시생이라면, 고시생이라면, 수험생이라면,,,, 마이니타이머 하나쯤 곁에둬도 
괜찮지않나 라는 생각을 합니다 
 
제가 뭐 팔아먹으려고 그런것도 아니구요 협찬 받은것도 없구요 
공부 능률이 올라간것도 사실이라서 그렇습니다
 
 
이런것도 장비빨이라고,,, 있으면 괜히 공부 고수된거같고 더 잘하고 싶은 욕구 솟구치는거 
아시죠 ..? 
 
학생분들은,,, 아마 이걸보고 부모님께 달려가서 
설득하실 시간이겠네요 

 
부디 모든 시험의 수험생들을 응원합니다 
앞으로 꽃길만 걸으세요 :)

반응형
LIST